일상다반사

손흥민 파이팅! sonny in my head

케이트야호 2023. 10. 28. 10:47
728x90

요즘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토트넘의 우승 소식, 리그 1위에 랭크된 소식이 들려서 매우 기분이 좋다.
작년에 콘테 감독 체제 안에서 최악의 퍼포먼스를 보이고 실제 안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되면서 토트넘은 변화가 필요했던 것 같다.  토트넘의 간판스타, 스트라이커였던 헤리케인이 이적한 상태라서 올해 토트넘은 과연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했다. 솔직히 난 토트넘 팬이라기 보단 손흥민 팬이어서 그의 그라운에서의 활약상, 득점 소식이 젤 궁금하긴 하다.
그래서 손흥민의 선수의 골 소식이 들리면 항상 제일 먼저 찾아보게 된다.

기쁜 소식은 손흥민이 초반의 어려움도 있었지만 현재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8골을 넣어서 골득점 순위 2위에 랭크되어 있다는 것이다. 득점왕 응원합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득점 순위 1위는 맨체스터 시티의 엘린 홀란드(  9 득점) , 참고로 3위가 7골 기록 중인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다. 이미 월드 클래스인 건 알지만 얼마나 자랑스러운가.

얼마 전 토트넘 훗스퍼의 새 사령탑, 감독 엔지 포스테코글루가 부임한 이후 이제야 주장 완장을 단 손흥민은 계속 진화하는 중에 있다. 이게 가능했던 것인가 싶을 정도로 이미 완벽했던 sonny 이기에 더 놀랍다.
사실상 헤리케인 때문에 스트라이커자리가 아니라 윙어로서 프리미어리그를 뛰었었는데, 스트라이커든 윙어든 어떤 포지션이 주어지던 자기 역할을 해 주는 손흥민을 가진 감독은 행복하지 않겠나?
인성도 좋고 축구도 잘하는 손흥민 선수를 어떻게 안 좋아할 수 있겠는가. 새로 부임한 감독이 우리 월드 클래스 손흥민 선수를 계속 아껴주고 인정해 주길 바란다.
그리고, 트로피가 다는 아니지만 올해 욕심을 좀 부려보면 어떨까. 득점왕 & 프리미어 리그 우승컵을 들고 행복하길 바란다.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는 손흥민을 함께 응원해 보자.

Anyways,, 이번에 선보인 손흥민의 새 응원가는?

토트넘팬, 손흥민 서포터즈들이 손흥민의 새 응원곡을 선보여줬다. 어머 이 옛날 노래 나 아는데 ㅎㅎ

가수 - the cranberries, 제목 zombie

크랜베리의 좀비!

기존 응원곡은 신나게 골을 바라는 느낌이라면,

Nice one sonny~~ son son son~nice one sonny~~ let’s have another one!

지금 새로운 응원가는 더 웅장하니 느낌이 있다 ㅋㅋㅋ

He’s in my head~~~ sonny~~ sonny~~
In my head~~~

원곡 노래를 들으며 쏘니 응원가 같이 따라 해 보길 바란다. 손흥민 앞으로도 파이팅^^

https://youtu.be/6Ejga4kJUts?si=s3rYdGKUJ3wPK--Z


Jtbc 뉴스
https://youtu.be/IXTWxGMHhcE?si=--t2zxKDw-d-sWvX

얼마 전,,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경기력, 골장면!!
최근 2경기 하이라이트 감상 해 보자. 유튜브 영상 재생이 안 되는데 토트 넘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찾아보자.
토트넘 vs 풀럼전
토트넘 vs 크리스털팰리스

런던 놀러 가면 가 볼 테다! 토트넘 스타디움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스키 하이볼 추천  (23) 2023.11.07
저축하자. 주요 은행 예금 금리 비교  (3) 2023.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