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데이트 브런치카페 추천 Aat

케이트야호 2024. 1. 7. 18:55
728x90

파주로 드라이브 갔을 때? 어디에서 식사를 하면 좋을까? 파주 출판 단지 쪽으로 드라이브 갔을 때, 근처 가 볼만한 맛있는 브런치 카페를 찾고 있다면 “at all times - Aat” 에가 보길 바란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여기가 안성맞춤이다. 카페 앞 주차 공간은 넉넉하고 카페 내부도 깨끗하고 분위기가 좋았다.

파주 aat

카페 및 식당 공간만 보면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데, 이유는 카페의 절반 정도의 공간이 수입 과자나 기타 잡화, 기념품 등을 파는 공간이었기 때문이다.

진열된 과자, 쿠키, 엽서 등 구경하기도 좋은데 일단은 자리를 잡고 메뉴를 먼저 고르고 구경하자. 2024년도를 맞이하여 책상 달력도 무료 나눔 해 주시기에 냉큼 가져왔다. 필요했던 달력이었는데 ~~ 디자인도 예뻐서 챙겼다.

그린닷컴 책상 달력 무료 나눔 중


분위기 좋은 카페 안 구경을 했다면 브런치 메뉴도 구경해 보길 바란다. 메인 디쉬 종류가 엄청 많은 것은 아닌지라 모누 나열해 보겠다.

Aat 메인 디쉬

굴라쉬 25.0
샥슈카 22.0
새우 오일 파스타 19.0
- 내가 주문했던 메뉴! 파스타 다른 옵션이 없기는 한데, 양도 맛도 만족할만한 파스타 👋🍓🥂

뇨끼 그라탕 12.5
그릴드 치킨 파니니 12.5
잠봉뵈르 샌두위치 9.5
카프레제 샌드위치 13.0
시저 샐러드 10.5
베이컨 스테이크 27.0 (단, 사전예약 필수라고 함)
칠브르 16.0
- 그릭 요거트와 그릴드 & 수란/치아바타라는데 찾아보니 터키식 수란요리에라고 함. Cilbir 칠브르는 간단하고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다고 하니 지중해식 음식 좋아하면 먹어보길 추천함.

드링크

커피 아메리카노 5.5
계절 에이드 7.0
그 외 티, 주스, 와인, 디저트 메뉴도 있으니 식사 외 디저트를 즐기러 와도 된다.

드링크 메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냉장고와 테이블에서 맥주를 볼 수 있다.  시원한 맥주를 즐기고 싶다면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가서 주문하자.

미국 라거 병맥/ 🍊


내가 주문했던 메뉴는?
오일 파스타 그리고 그릴드 치킨 파니니, 라거 맥주 한 병


음식의 맛은? 깔끔하면서 간도 적당.
군더더기 없는 맛이라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라 생각된다. 음식의 양도 적당하여 남기거나 부족하지 않게 즐겨볼 수 있겠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음식 양이 약간 부족할 것 같으면 사이드로 수프나 샐러드를 시켜봐도 좋고 디저트로 푸딩이나 쿠키를 더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사실, 디저트까지 먹아줘야 완벽한 브런치라고 할 수 있으니 함께 하길 추천한다. ㅋㅋ

영업시간
토/일 11:00 - 20:00, 19:00 라스트오더
월요일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금 10:00 - 20:00
- 음식은 11시 30분에 시작한다고 하니 참고.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

Aat
경기 파주시 광인사길 17B동 1층
https://naver.me/5kLYVF9x

Aat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1 · 블로그리뷰 302

m.place.naver.com


#파주출판단지맛집 #a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