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코엑스 맛집, 허머스키친 파르나스몰점

케이트야호 2023. 12. 5. 08:02
728x90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여러 맛집이 있는데 그 중 이색 레스토랑, 중동 음식 레스토랑 허머스키친을 소개 해 보려고 한다.

Hummus kitchen
Contemporary middle eastern casual dining

레스토랑 입구


파나마스몰 안에 위치한 허머스 키친의 메뉴 및 음식 소개 시작 -

레스토랑 앞 메뉴 소개판


중동 대표 - 허머스 또는 후무스 요리

병아리콩을 으깨어 만든 음식으로, 레반트 지역과 이집트의 대중음식으로 알려져있다.
여기엔 허머스 4가지 종류를 따로 팔기도 한다. 병아리콩 스프레드 정도로 이해하면 되고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다.

샐러드
허머스와 치킨, 팔라펠, 아보카도 등의 조합으로 종류가 나눠어져 있다.  허머스가 들어가 있으니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샐러드 디쉬에서 맛 볼 수 있다.

아보카도 샐러드

내가 시켰던 아보카도 샐러드 - 12800원
피타 (속이 빈 납짝한 빵)는 허머스를 발라서 먹어도 좋고 따로 뜯어먹어도 고소하게 맛이 좋았다.
건강하게 맛있는 중동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샐러드 강추한다.

팔라펠

이것 또 한 허머스처럼 중동의 대표 음식으로 병아리콩이나 잠두(콩)을 다진 마늘이나 양파, 파슬리, 커민, 고수씨, 고수잎과 함께 갈아 만든 반죽을 튀긴 음식이다.
이색 음식으로 느껴지는 팔레펠은 바삭하고 맛이 매우 좋다. 샐러드 토핑으로 함께 먹거나 피타 (속이 빈 납작 빵)에 넣어서 먹기도 한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중동 음식, 허머스 키친에서 맛 보길 바란다.

식당 내부 테이블

시원한 맥주 한 잔과 메인 요리를 즐겨보았다.
테라 생맥주 5000원


샥슈카 shakshuka

토마토소스에 야채, 향신료를 섞어서 만든 스튜에 달걀을첨가한 스튜로 지중해와 중동 지역에서 즐겨먹는 요리이다. 이제는 영어권의 다수 국가에서도 즐겨먹는 요리가 되었으며 '에그인헬(Egg in Hell)' 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스튜 안에 계란 한 알이 퐁당 들어가 있더라.

내가 먹었던 스테이크 샥슈카는 18300원이었다.
사진과같은 스튜 비주얼로 맛도 괜찮으니 한 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볶음밥이 사이드로 같이 나오니 스튜를 곁들여서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되더라.
커리와는  다른 조리법과 맛이지만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라는 공통점이 있다고 생각된다. 커리나 샥슈카 둘 중 하나 시켜서 먹어보길 바란다.

영업시간 오전 11:00-오후 10:00 까지, 중동 요리 음식점 여기 어때.  조금 대기 할 수도 있는데 대기 명단에 이름을 적고 호명되길 기다리면 된다.

https://maps.app.goo.gl/CjmWznsFm7bjtkfB7?g_st=ic

허머스키친 · 4.2★(527) · 중동 레스토랑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테헤란로 521

maps.google.com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 맛집 디라이프스타일 키친  (2) 2023.12.09
하남 스타필드 맛집 리스트  (3) 2023.12.05
훠궈야 스타필드점  (4) 2023.11.24
방이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4) 2023.11.23
베트남 여행 달랏 맛집 추천  (2) 2023.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