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 28

춘천 여행 수제 맥주와 함께

10월의 춘천 여행. 가을의 맑은 날에 많이 춥지도 않고 공기도 상쾌했던 날.산도 잘 보이고 차도 안 막혀서 드라이브할 때기분이 정말 좋았다. 특히나, 춘천 강변도로는 내 앞 뒤로 차가 한 대도 없을 정도로 널널해서 외국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첫날 삼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놀다가 남춘천역 근처 수제 맥주집, 스퀴즈 브루어리에 갔었다. 마침 숙소 근처이기도 했다. Lucky me.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는 없는 법! 저녁에 스퀴즈 맥주집에 가서 피자, 맥주의 콤보, 피맥을 하기로 했다. 춘천여행에서 닭갈비 식사를 했다면 하루는 수제 매주 즐겨보는 것 어떨까? Squeeze brewery since 2017 춘천의 수제맥주 펍 스퀴즈 브루어리 매장 앞 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화,목,금오후 ..

맛집 2023.10.30

첼시 위타드 플래그십 압구정 데이트

옛날에 영국 런던여행 갔을 때 코벤트 가든 내에 있던 위타드 스토어를 압구정 로데오 거리를 지나가던 중 발견했다. 이렇게 반가울 일인가? 영국 여행 할 때 사와서 마셔본 경험이 좋았어서 압구정에 스토어가 보이자마자 들어갔다. 작년에 생긴 플래그십 스토어라고 하는데 내가 늦게 발견했던 것이다. 영국 프리미엄 티를 맛보길 원한다면 여기서 다양한 블랙티 시음도 해 보고, 2층에 있는 카페에서도 잉글리시 블랙티를 즐겨보기를 추천 해 본다. 티 맛이 깊고 깔끔해서 어느 카페에서 먹는 티보다 맛이 좋다고 생각된다. 시음 해 보고 마음에 드는 티가 있다면 사보자. 홈파티를 하거나 손님맞이 할 때 대접해도 너무 좋을 tea~~~ 조금 비싸도 맛이 좋으니까! 집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잉글리시 티~잉글리시 블랙퍼스트티, 얼..

카페 디저트 2023.10.29

손흥민 파이팅! sonny in my head

요즘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토트넘의 우승 소식, 리그 1위에 랭크된 소식이 들려서 매우 기분이 좋다. 작년에 콘테 감독 체제 안에서 최악의 퍼포먼스를 보이고 실제 안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되면서 토트넘은 변화가 필요했던 것 같다. 토트넘의 간판스타, 스트라이커였던 헤리케인이 이적한 상태라서 올해 토트넘은 과연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했다. 솔직히 난 토트넘 팬이라기 보단 손흥민 팬이어서 그의 그라운에서의 활약상, 득점 소식이 젤 궁금하긴 하다. 그래서 손흥민의 선수의 골 소식이 들리면 항상 제일 먼저 찾아보게 된다. 기쁜 소식은 손흥민이 초반의 어려움도 있었지만 현재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8골을 넣어서 골득점 순위 2위에 랭크되어 있다는 것이다. 득점왕 응원합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득점 순위 1위는 맨체스..

일상다반사 2023.10.28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고메494, 메밀집 그리고 베커린

압구정로데오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에 푸드코트 gourmet 494 가 위치해 있다. 다들 알고는 있지만 안 가본 사람도 있지 않을까? 푸트코트 고메 494 안에 여러 맛집들이 있는데 이번에 는 메밀집과 베커린 베이커리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갤러리아 고메 494 - 메밀집 지하철 연결되는 쪽,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였던 메밀집!! 석촌 송리단길에도 있는 모던 퓨전 한식 메밀집인데 여기에도 새롭게 입점했더라. 사실 송리단길에 있는 메밀집은 대기가 많아서 아직 못 가본 상태였는데, 드디어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푸드코트 테이블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해 보자. 일요일 오후에 사람이 제법 있었지만 회전이 되니까 한 두 개의 자리는 있더라~ 테이블 위에 호출벨 올려놓으..

맛집 2023.10.26

강원도 춘천여행 시내 숙소

춘천 여행 가기로 마음을 먹고 알아보던 중 이상원 미술관 스테이를 제일 먼저 발견했다! 엄청 마음에 들었으나 인기 숙소라서 그런지 풀부킹 상태였다. 일차 옵션 숙박 예약 실패하고, 차선으로 시내에 있는 숙소로 급하게 알아보고 갔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소개해 보려고 한다. 남춘천역 근처에 위치한 에스파스 호스텔 여기 어때!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 2인 트윈룸 1박 가격 73000원 체크인 오후 4시, 체크 아웃 12시 에스파스 호스텔 강원 춘천시 닥나무길 12 에스파스 호스텔 https://naver.me/FV9YD8gj 에스파스 호스텔 : 네이버방문자리뷰 559 · 블로그리뷰 55m.place.naver.com 장점 - 가성비 좋음 게스트하우스 가격정도인데 방도 깔끔하고 일회용 치약 칫솔 샴푸 바디워시..

맛집/국내여행 2023.10.24

춘천 여행 분위기 카페 밀봄숲, 그리고 장호 숯불닭갈비

강원도 춘천 여행 갔을 때 뭐 먹을지 고민이 되어서 검색 중이라면 여기 2곳 추천 해 보려고 한다. 얼마 전 검색해서 찾아갔던 카페와 닭갈비 식당인데 둘 다 마음에 들었다! 첫 번째, 밀봄숲 카페 카페로 찾아간 것인데 숙박도 같이 하시더라. 직접 가 보면 여기서 일 박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이다. 주변 경치가 너무 좋고 조용함.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단풍나뭇잎들이 햇볕에는 반짝반짝 인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은 가을날~~ 방문했던 밀봄숲카페에서 춘천 여행의 좋은 한 끼 추억 만들어 가 보자. 맨 앞쪽 건물이 밀봄숲 카페, 옆이 카페 사장님 가족분들 사는 집, 맨 안 쪽에 스테이가 위치해 있다. 초록 초록~ 단풍 단풍~ 맛있는 빵을 품은 밀봄숲 카페. 단 카페 안에 테이블이 몇 개 안 되고, 테라..

맛집 2023.10.23

강원도 춘천 여행 가볼만한 곳

강원도 춘천에 드라이브 가 볼까? 고속도로로 가는 길에서도 가을산과 강뷰를 즐길 수 있다. 이 번에 춘천을 가 보고 새롭게 춘천의 매력에 빠졌다. 춘천 여행을 가는 사람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액티비티를 소개해 보겠다. 1. 삼악산 케이블카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주차장은 꽤 넓었다. 주차를 하고 매표소에 가서 부지런하게 티켓팅을 해 보자. 평일에 놀러 갔는데 대기줄이 생각보다 길어서 놀랐다. 한국사람뿐 아니라 외국인, 특히 중국 관관객들이 꽤 놀로 오는 것 같았다. 단체, 개인 관광객들이 꽤나 보였음. 케이블카 가격표 일반 캐빈 왕복 성인 23000원 크리스털 캐빈 (바닥이 투명한 케이블카 ) 28000원 강원도민 춘천시민, 소노 호텔 리조트 투숙객이면 일부 할인이 된다.. 난 해당 사항이 없어서 ..

맛집/국내여행 2023.10.22

런던 베이글 먹으러 가자!

런던 베이글 뮤지엄 맨 처음 북촌 안국점에서 시작해서 강남 도산점도 생기더니 이제는 잠실 롯데몰 안에도 생겼다. 베이글 먹으려고 줄 서는 집으로 핫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 혹시 아직도 안 먹어 본 사람?? 한국 사람이라면 유명한 베이커리 맛집의 베이글 맛이 궁금할터, 아직 맛을 경험하지 못 했다면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런던 베이글 가 보는게 어떠할까. 솔드 아웃으로 못 먹을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른 시간에 가보자. 특히, 스프는 점심 이후로는 먹어 볼 수도 없다.🥹 참고로 난 점심 전/후 시간 대로 두 번 갔었는데 스프 솔드아웃으로 먹기 실패 한 사람이라 advice 해 준다ㅠ 런던 베이글 안국점 안국점의 장점 테이블링 대기표를 뽑고 기다릴 수 있어서 주변 북촌 거리 구경하거나 근처 카페에서 놀다가 ..

맛집 2023.10.20

속초 여행, 이태리 맛집 키친온유

속초 여행가면 보통은 대게나 옹심이, 고기 위주로 맛집을 찾아다녔는데, 속초에서 숨은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들어서 가 보기로 했다. 물론 서울에 너무 좋은 이태리 레스토랑이 차고 넘치지만 속초에서 소문난 이태리 요리 식당도 궁금했었다. 보통 대기가 길다는 리뷰가 있어서 저녁 브레이크 시작 전 오후 5시에 레스토랑 앞으로 갔었는데 그럼에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 서고 있었다;; 하마터면 기다릴 뻔 했었다. 우린 6번째라서 1st 라운드 테이블 착석 가능했음!! 7팀까지는 받고 , 8번째는 바 좌석으로 받아주는 것 같았다. 그 이후는 긴 대기조라는 🫢 대기 안 하고 먹고 싶다면 꼭 오픈 전에 미리 가자. 주택을 개조한 식당이고 그 주변은 그냥 모두 일반 주택 가정집이다. 테이블 좌석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

맛집 2023.10.19

베트남 달랏 여행 카페 추천 리스트

베트남 달랏에서 커피를 즐겨보자. 베트남 커피 어때? How about Vietnamese Coffee~? 달랏 시내에서 커피맛도 좋고 분위기까지 좋았던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시간이 된다면 카페 4군데 다 가보길 바란다. 1. 안 카페 an cafe 숙소였던 하나 달랏 호텔과 가장 가까웠던 카페! 맨 첫날 찾아간 카페였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다. 시간만되면 한 번 더 가려고 했는데 못 가서 아쉬웠다. 😭 길거리 지나가다 찍은 카페 간판 an cafe 테라스 자리 맘에 들어서 앉았다. 비가 오고 있는 중이었으나 다행히 들이치진 않았다. 주문하러 가보니 어머 한국어 메뉴도 있음. 와이파이도 무료!나의 원픽은 아메리카노~ 굿굿굿 코코넛 커피 또한 굿굿굿 😆😆 아메리카노 44.0동, 코코넛 커피..

카페 디저트 2023.10.18
728x90